domingo, 15 de dezembro de 2013

나는 TE 여성 졸업


나는 TE 여성 졸업
작성자 : 윌리엄 비센테 보르헤스

 
난 당신을 형성했다.
당신이 개체를 형성 하지 않음
어느 추상
도 콘크리트 .

 
난 당신을 형성했다
안 파우더
매듭을 하지
그러나 뼈 이었다
힘들어요
회사 입니다
즉, 강한
우리 는 무엇인가 .

 
난 당신을 형성했다
함께 서
인생을 로드하려면
배,등,
어머니의 눈물
즉, 격려 , 보호
당신이 guerrida 했다.

 
난 당신을 형성했다
그리고 내가 한 일
사람 의 수면 에게 한
직감 을주지 합니다.
당신은 나의 일 을 원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 에 넣어
나비트 .

 
난 당신을 형성했다
그리고 천사 가 놀랐다
내 대담 .
나는 당신에게 아름다운 을 가져 들어
나는 필수 가져 들어
ornamentei 에 대한
재미 없게
선명도와
민감한
특별한 않았다 .

난 당신을 형성했다
내 생각이었다
내가 너를 사람을 지 으시고
그러나 그대 가없는 사람 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집을 지을 당신 입니다
요람 바위 때문에
세계 를 지배하고있다.
당신이 준방향
남자가 이해하지 못하는
그리고 열려 그 입
경건 그대로 .

 
난 당신을 형성했다.
당신이 개체를 형성 하지 않음
또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
당신 의 아내를 만든 것처럼 .
각광 .

 
난 당신을 형성했다
임무
내가 당신 을 사용하자
하지개체로
그러나 도구로
축복으로
이 개 세계를 변경합니다.

 
난 당신을 형성했다
모든 번
이것을 이해한다.
내 손을 잡아
내가 당신 을 리드 하자
안전 도로
나는 깨지기 쉬운 너를 데리고 들어
나 에 의존 합니다.

 
난 당신을 형성했다
어떻게 좋은 당신 을 형성했다.
내 테 를 형성했다.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 은 사람처럼 하지 말라
글 은 사람이 될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내 완벽을 거부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실수를 생각한다
당신의 훈련 에?

 
난 당신을 형성했다
그리고 내가 한 일
아주 잘 느꼈다.
나는 그가 형성 한 것을보고 들어
당신은 여자.
그러나 이해하지 만 했다
아담의 늑골
그러나 덩어리
그럼 좋은
내 자신의 마음 의 .


...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Política de moderação de comentários:

A legislação brasileira prevê a possibilidade de se responsabilizar o blogueiro pelo conteúdo do blog, inclusive quanto a comentários; portanto, o autor deste blog reserva a si o direito de não publicar comentários que firam a lei, a ética ou quaisquer outros princípios da boa convivência. Não serão aceitos comentários anônimos ou que envolvam crimes de calúnia, ofensa, falsidade ideológica, multiplicidade de nomes para um mesmo IP ou invasão de privacidade pessoal / familiar a qualquer pessoa. Comentários sobre assuntos que não são tratados aqui também poderão ser suprimidos, bem como comentários com links. Este é um espaço público e coletivo e merece ser mantido limpo para o bem-estar de todos nós.